사업소식

[2022. 7. 13.(수) ]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공모사업계획서 작성법 교육 수료식 개최

  • 관리자
  • 2022-07-25
  • Hit : 1,141

고성군 & 거제대학 LINC 3.0 사업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공모사업계획서 

 

 

 

작성법 교육 수료식 개최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손윤정)은 거제대학교 산학연협력 선도전문대학 육성사업인링크3.0 사업단(총장 허정석)고성군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우석주)와 함께 고성군사회복지사들의 욕구를 반영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공모사업계획서 작성법 교육과정7월말 공모사업대비반을 618()부터 매주 토요일 5주간을 복지관 본관 3층 강당에서 운영하였다.

 

716() 5주간의 교육과정을 끝으로 총 22명의 교육신청자중 총 19명의교육참여자에게 수료증을 전달하는 수료식을 진행하였다.

 

수료식 단체사진.jpg

 

고성군사회복지협의회 신진수 이사의 인사말씀과 거제대학 사회복지학과 이수경교수의 축사, 수료증 전달식, 축하 기념선물 전달, 기념촬영으로 진행된 이번 수료식에 이수경 교수는 고성군 사회복지사님들의 열정과 성실함에 감동했다. 매주 숙제를 내주고, 매주 피드백을 했는데 성실하게 수행해 주셨고,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반영된 좋은 계획서들을 완성하게 되어 교육자로써 뿌듯하다. 올해 7월말 수행되는 공동모금회에 도전해 좋은 성과들이 있기를 바란다고 축사를 전했다.

 

교육 중.jpg

 

고성군사회복지협의회 신진수 이사는 협의회에서도 고성군 복지기관, 단체들을대상으로 공모사업을 추진계획에 있다. 이번에 배운 노하우를 잘 계획서에 반영하여 기관과 고성군에 도움되는 계획서가 공모사업선정으로까지 연결되길 바란다인사말씀을 전했다.

 

거제대학은 고성군과 협약을 체결하고 2021년부터 5개의 자격증 과정을 추진하였으며, 2022년은 산학협력협의회를 구성하여 링크3.0사업의 일환으로 고성군에 전폭적인원을 할 예정이다.하반기 다양한 자격증 사업과 유휴 인력, 예비 사회복지사들을 대상으로 시행할 교육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