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상반기
‘당당한 나, 슬기롭게 자립’ 참여자 모집
고성군(군수 이상근)에서 운영중인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상반기 저소득 장애인 및 65세 이상 노인을 대상으로 자립역량강화사업인 ‘당당한 나, 슬기롭게 자립’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당당한 나, 슬기롭게 자립’ 사업은 홀로서기 마음다짐, 사회적 참여 확대, 주체적 삶을 도모하고자 △내면의 자립(명상) △스마트배움(디지털 교육) △내 손으로 만드는 요리(요리교실)를 주제로 진행된다.
상반기 사업 기간은 4월 8일부터 5월 28일까지 총 8회기로, 4월은 매주 화요일 10시~12시 복지관 본관 3층 소회의실, 5월은 매주 수요일 10시~12시 고성군청년센터 3층 공유주방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 대상은 저소득 장애인 및 65세 이상 노인으로 선착순 접수 후, 선정 기준 확인하고 최종 확정된다.
참여 신청은 3월 17일부터 방문접수(종합사회복지관 본관, 동외로 156번길 36)로 가능하다. 고성군 공식밴드,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www.gngsw.or.kr)를 통해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안내를 확인 할 수 있다.
고성군은 지역사회 취약계층 자립역량강화를 위한 일상생활 기술훈련을 실시하여 삶의 질 향상과 사회적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본관(☎ 670-5919, 5918)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