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그레이스 J 대표 정은혜 다과 세트 나눔으로 온정을 나누다

  • 관리자
  • 2025-03-26
  • Hit : 15

첨부파일

그레이스 대표 정은혜

다과 세트 나눔으로 온정을 나누다



고성군(군수 이상근)에서 운영중인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은 3월 25일 그레이스 J(대표 정은혜지원으로 고성읍 동외주공 취약계층 30명에게 다과세트를 전달하였다.

 

이번 나눔 행사는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누고 따뜻한 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정성 가득한 다과세트가 주민들에게 작은 위로와 기쁨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되었다.

 

다과세트를 받은 입주민은 정성이 가득한 다과세트가 종류도 다양하고꽃차와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았다라며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그레이스 정은혜 대표는 이웃들과 따뜻한 나눔을 함께하고 싶은 마음으로 가게를 운영해 왔다라며, “올해 나눔을 실천할 곳을 찾던 중 복지관에서 실습한 친구의 소개로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으며주민분들에게 작은 행복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개인의 필요에 맞는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더 많은 이웃들에게 도움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지속적으로 모집·관리하고 있다.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발견하거나 다양한 봉사활동과 기부활동에 참여하고 싶은 학생주부가족노인단체는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670-5916)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