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고성군, 이웃과 함께한 흥겨운 한마당, ‘2025 나눔문화공연’ 성료

  • 관리자
  • 2025-06-23
  • Hit : 10

첨부파일

고성군,

이웃과 함께한 흥겨운 한마당, ‘2025 나눔문화공연’ 성료


-국악·합창·북난타 공연과 후원물품 나눔으로 따뜻한 정 나눠



고성군(군수 이상근)에서 운영 중인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6월 12일 종합사회복지관 분관 모두의 강당에서 공공실버주택 입주 어르신과 지역 취약계층 주민 80여 명을 대상으로 ‘2025 나눔문화공연 – 얼쑤이웃 사랑 한마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경남국악예인단(단장 최성복)의 판소리 및 고전무용 공연은파합창단(단장 정해룡)의 아름다운 합창주민강좌 북난타 프로그램(강사 박영희수강생들의 흥겨운 무대가 어우러지며 어르신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더불어 지역 내 다양한 기관과 개인 후원자들이 정성 어린 물품을 기부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고성사랑회(회장 양진식)에서는 각티슈 100세트를,한전산업개발(고성사업처(처장 신경섭)는 주방세제 세트 100개와 반찬용기 세트 100개를,모리아공방(대표 김희정)은 식혜 100개를고성시니어클럽(관장 신형용)은 송편 4되를,파리바게뜨 고성점(대표 최혜숙)은 단팥빵 100개를,개인 이은희 씨는 우유 100개를 각각 후원해 행사에 훈훈함을 더했다.

 

행사에 참여한 김옥 어르신은 “5월에 공공실버주택으로 이사 와서 좋은 환경 속에서 친구들과 즐겁게 지내고 있다오늘 공연과 다양한 체험까지 마련해줘서 너무 감사드리고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고성군 관계자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후원해 주신 지역 업체와 개인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쾌적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지내실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