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제2회 고성 벼룩시장 & 신나는 예술여행 성황리에 마쳐

  • 관리자
  • 2022-06-22
  • Hit : 268


1-4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_제2회고성벼룩시장&신나는예술여행성황리에마쳐_아동극공연.jpg

1-3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_제2회고성벼룩시장&신나는예술여행성황리에마쳐_대원에어로빅공연.jpg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손윤정)이 6월 18일 개최한 제2회 고성 벼룩시장이 참여자들의 즐거운 웃음과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 복지관 신규사업으로 채택돼 벌써 두 번째 개최되고 있는 고성 벼룩시장은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저렴하게 판매하고판매액은 고성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우석주)를 통해 관내 저소득 장애인 가구에 전달하며 환경보호와 이웃사랑을 함께 실천하는 사업이다.

 

이번 벼룩시장에서는 고성행복꽃차봉사회의 메리골드 꽃차 만들기’ 복지관 조직화팀·버금상점·봉자회의 탄소중립 캠페인업사이클링 키트 제작’ 고가담의 본인의 물병/텀블러를 활용한 레터링 체험’ 고우리 동아리의 천연수세미와 설거지 바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부스를 열어 단순한 벼룩시장이 아닌주민들이 함께 어울리는 축제의 장이 됐다.

 

또한 신나는 예술여행 극단 푸른해의 아동극 공연과 대원에어로빅(원장 유순천)의 재능기부 활동으로 신나는 에어로빅 야외 공연이 펼쳐져 더욱 즐거운 행사가 돼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기며 여유로운 주말을 보냈다.

 

특히 고성 출신의 유명 유튜버 락뚱이가 현장을 방문해 벼룩시장 홍보활동에 나서주었으며장기자랑 등 즉석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자들에게 한껏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벼룩시장에 방문한 한 주민은 날씨도 좋고주말에 아이들이랑 같이 이것저것 해볼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동네에남아있는아이들과 마을 학교가 공동으로 운영한 쌈채소 구매 부스에서 청년 농부와 마을 학교 아동들이 재배한 농산품을 저렴하게 판매해 이날 판매액 전부를 기부했다.

 

벼룩시장은 올 한 해 꾸준히 열릴 계획이며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055-670-5922, 5920)으로 문의하면 된다.